[대구] 러키더키(대구 근교 추천 카페, 아쿠아리움)

2025. 1. 12. 23:36여행지

반응형

  날씨가 많이 추워 대구 근교에 있는 아이들이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러키더키 카페가 실내에서 놀기 좋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러키더키 카페는 경북 칠곡 왜관에 위치하고 있어 대구에서 30분이내로 갈 수 있는 곳이라 거리상 부담이 되지 없었습니다.

 

 
 
 러키더키 카페는 큰 건물 3개동으로 이뤄져있는데 제일 앞에 카페가 있고 뒤로 아쿠아리움식물원이 있어 음료와 다과를 즐기며 동식물을 구경 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좋은 카페입니다.
 

 

 
 


 

러키더키 아쿠아리움 제일 위층에는 패밀리랜드라는 놀이 기구를 즐길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레일썰매와 범퍼카, 회전목마, 번지점프 놀이 시설이 있어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저희는 날씨가 추워서 아쿠아리움과 식물원만 들렀습니다. 아쿠아리움 입구에는 큰 거북이가 반기고 있었고 안쪽에 수많은 파충류와 열대어들이 있어 아이들이 한참동안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도마뱀 종류가 많았는데 원래 파충류를 싫어했어지만 러키더키에 있는 도마뱀들은 너무 귀엽게 생겨서 만지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장 인상에 남았던 동물은 악어 거북이였습니다. 사진으로 다 표현이 안되는거 같은데 생각보다 너무 크고 인상도 강인해서 아이들과 한참동안 봤었습니다.

 

 
 

 아쿠아리움 건물을 나와서 식물원으로 갔는데 여기는 사람이 별로 없고 테이블있는 곳이 따뜻해서 아늑하게 차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식물원 안에는 작은 연못같은게 있는데 좁은 공간에도 아름다운 색의 큰 잉어가 많이 있어 놀랍고 신기했습니다.

 

 러키더키에서 차를 마시며 이것저것 구경하며 얘기하다 보니깐 몇시간이 훌쩍지나갔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신나게 뛰어놀며 구경하는 모습을 보니깐 잘왔다는 생각이 든 러키더키 카페였습니다.
 
 시간되실때 아이들과 꼭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