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

[대만] 대만 여행(대만 남부 꼭 가봐야할 곳)

에버그린777 2025. 2. 23. 21:36
반응형

 대만동양서양의 여러 문화가 뒤섞여 매우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는 지역입니다.

 

 국민당이 국부천대할 때 대거 유입된 전통적인 중국 문화, 이전부터 타이완섬에 살아오던 원주민들의 문화, 그리고 세계 대전 시기에 일본에 지배당할 때 유입된 일본 문화, 그 외에도 서구식 가치들과 유교적 이념들이 모두 섞여 복잡한 문화층을 형성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대만다양한 문화가 있는 만큼 볼거리즐길거리많은 곳입니다. 국토면적은 좁지만 문화만큼이나 자연환경도 다양해 아름다운 관광거리가 많은 대만입니다.

 

 

 

 

 

 대만 남부지역 볼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둥강진은 풍부한 해산물이 넘쳐나는 곳으로, 어시장에서 벌어지는 경매 현장의 생동감 넘치는 볼거리와 식당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지역입니다.

 

 

 

헝춘진은 산과 호수의 아름다움이 살아있는 지역으로, 백여 년의 역사가 깃든 상가 건물과 옛 거리가 존재하며, 반세기 이상의 전통과 서양의 바로크식 건축 양식의 조화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대만 최남단에 위치한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국립공원 컨딩 공원의 변화무쌍한 경관, 풍부한 생태, 쪽빛 푸른 바다는 사람들의 발걸음을 끊임없이 인도하는 최고의 매력 포인트입니다.

 

 

 

주톈향은 역사의 풍미가 진한 지역이며 지리적 우수성으로 자연 자원이 풍부해 보다 일찍 발전하기 시작해서 오랜 역사 문화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역사적 유물을 본떠 만든 객가 특유의 건물이 구경거리이며 문화 단지, 목재 기차역, 벽화마을이 유명한 곳입니다.

 

 

 

가오슝시 메이눙구는 대만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이며, 옛 정취가 가득한 지역입니다. 현지 음식의 조리과정과 역사적 유적을 감상할 수 있는 민속촌 이 있으며, 현지인들의 멋진 공예 솜씨를 엿볼 수 있는 종이우산이 유명한 곳입니다.

 

 

 

옌수이구는 초기 대만의 4번째로 큰 도시로 옛 이름은 웨징항(月津港)입니다. 전 세계 3대 민속 축제로 일컬어지는 연수이 벌집 폭죽 축제가 가장 유명하고, 대만 정부에서는 대만 종교백경(百景)으로 평가했으며, 호주 Get Lost 매거진은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전 세계 최고 10대 축제로 선정함으로써 벌집 폭죽 축제의 현지성과 국제성 모두를 인정받는 곳입니다. 최근 예스러운 분위기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지는 추세로 여행 일정으로 빠질 수 없는 축제일 정도로 자주 찾는 곳입니다.

 

 

 

허우비구는 농촌 문화가 강한 지역으로, 대만 장군이(쌀)의 본 고장입니다. 이색 농촌 체험이 가능하고 국제 난초 전시회(國際蘭展)가 열리는 등 풍부한 농촌 문화를 보존하고 있는 곳입니다.

 

 

 

자이시 동구는 산림, 철도가 유명한 관광명소입니다. 오래된 수공예가 유명한 곳으로 두 개의 국가 지정 고적지 성황 묘와 옥정 박물관 및 자이 백 년 공원은 역사적 자료로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여행지입니다. 35.4 헥타르의 자이공원과 수목원, 오류원 농장의 깨끗한 물, 공기와 잔디는 마음의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란탄 풍경구의 원영 담심과 음악 분수는 낮과 밤 모두를 아름답게 수놓는 곳입니다. 백년의 역사를 간직한 동구시장과 3대 째 이어져 오는 음식을 맛볼 수도 있습니다. 길거리에 가득한 인정 넘치는 손맛은 자이의 모습을 가장 잘 나타내는 곳입니다.

반응형